본문 바로가기

두바이/읽고 가게

아랍 에미레이트 로열 패밀리

반응형

한때 아랍 에미레이트가 모래 언덕만 가득한 나라였다는 사실을 지금은 믿기 어렵습니다. 이제 아랍 에미레이트는 하늘을 찌를 듯 한 초고층 빌딩과 건축 양식으로 가득 찬 빛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 모든것은 아랍 에미레이트를 계획하고 추진했던 뛰어난 지배 가족들의 작품입니다. 아랍 에미레이트의 통치자로서의 역할을 하는 토후국의 왕실들은 우아함과 위엄, 근면과 자비로 인해 여전히 칭송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왕족들 중 하나이고 몇몇 아랍 에미레이트 왕족들은 인스타그램에 엄청난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랍 에미레이트의 통치자들의 보잘것없는 시작들, 그리고 그들의 가장 유명한 업적에 대해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아랍 에미레이트 연합은 두바이, 아부다비, 샤르자, 아즈만, 움 알 쿠와인, 라스 알 카이마, 푸자이라 등 7개의 에미레이트 연방으로 6개의 왕실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1971년 12월 2일 건국이 되었지만 실제로는 1972년 라스 알 카이마(Ras Al Khaimah)와 6개의 에미레이트가 연합을 결성하여 비로소 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대통령과 국가의 수장은 각 토후국의 통치자 중에서 선택됩니다. 일곱 토후국은 아랍 에미레아트에서 가장 높은 입법 및 집행 기관인 연방 최고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아랍 에미레이트의 각 왕족은 서로 다른 부족이지만 아부다비와 두바이의 왕족은 같은 부족의 직계 후손이며 샤르자와 라스 알 카이마도 같은 부족에서 통치합니다. 

◇ 아부다비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알 나히안
⊙ 후손 : 바니야스 부족(알 팔라히 가문)
⊙ 현재 통치자 : 셰이크 칼리파 빈 자이드 알 나히안
⊙ 왕세제 : 셰이크 모하마드 빈 자이드 알 나히안

 

아랍 에미레이트의 수도인 아부다비는 자랑스럽고 고귀한 알 나얀 가문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왕실은 알 팔라히 가문으로 알려진 바니야스 부족에서 유래했습니다. 바니야스 부족은 고대 아라비아에 위치한 강력한 부족이었습니다. 그들은 Liwa Oasis에서 1793년 도시로 이사를 했으며 아랍 에미레이트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중 하나인 Qasr Al Hosn에 정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셰이크 칼리파 빈 자이드 알 나얀은 2004년부터 아랍 에미레이트의 대통령입니다. Al Nahyan 가족의 재산은 무려 1,50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세계에서 네 번째로 부유한 왕실이 되었습니다.

 

▣ 셰이크 칼리파 빈 자이드 알 나히안 

현재 아랍 에미레이트 대통령인 셰이크 칼리파 빈 자예드 알 나얀은 포브스에 의해 세계에서 53번째로 가장 영향력이 있는 인물로 선정되었습니다. 그의 가족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왕실 중 하나로 여겨지지만 그의 개인 순자산은 무려 150 억 달러입니다. 셰이크 칼리파는 또한 그의 이름을 딴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 셰이크 모하마드 빈 자이드 알 나히안

아부다비의 왕세제도 인기에 뒤처지지는 않습니다. 그는 아랍 에미레이트 군대의 최고 사령관이자 아부다비 집행위원회 의장이기도 합니다. 또 아랍 에미레이트 외교 정책의 배후에 있는 브레인입니다. 그의 성공적인 업적 외에도 왕세제는 1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왕세제는 또한 특히 국가의 희귀한 동식물 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데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는 동물에 대한 열정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를 위한 대체 에너지 프로젝트를 마련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두바이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Al Maktoum

후손 : 바니야스 (알 팔라시 가문)

현재 통치자 : 셰이크 모하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

⊙ 왕세자 : 셰이크 함단 빈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

 

두바이의 왕실과 아부다비가 친척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아부다비 왕족과 마찬가지로 두바이의 통치 가문은 바니야스 부족의 후손입니다. 바니야스 부족은 1833년에 현재 두바이 크릭으로 알려진 곳에 알 막툼 가족 800명이 정착을 했습니다. 두바이 왕실은 어업과 해상 무역으로 해안 도시를 세상에 알린 공로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 셰이크 모하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

두바이의 현재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는 2006년 형이 사망한 후 국왕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두바이의 세계적인 성공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 중심에 그는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셰이크 모하마드는 Instagram에서 3백 8십만 팔로우를 기록하며 두바이의 업적을 공유하기도 하고 때로는 아름다운 가족을 엿볼 수 있습니다.

▣ HRH 프린세스 하야 빈트 알 후세인

완벽한 왕실 커플인 셰이크 모하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과 HRH 프린세스 하야 빈트 알 후세인이 종종 주목을 받습니다. 셰이크 모하마드는 존경받는 지도자이며 하야 공주는 유엔 평화 대사 및 사회 운동가로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기 때문에 둘 다 자신의 분야에서 선구자입니다.

▣ 셰이크 함단 빈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

셰이크 모하메드의 아들 중 두바이 왕자는 분명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바이의 왕자인 셰이크 함단은 아랍 에미레이트 거주자 사이에서 Fazza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는 Instagram 계정에서 사용하는 핸들입니다. 셰이크 함단은 자선 활동과 함께 익스트림 스포츠, 동물 및 여행에 대한 사랑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시인인 셰이크 함단은 진정으로 감탄할만한 사람입니다. 셰이크 함단의 소셜 프로필은 모험과 관심사를 중심으로 할 뿐만 아니라 두바이와 아랍 에미레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샤르자 로열 패밀리

지배 가족 : Al Qasimi

후손 : 선지자 모하마드 (SAW)의 후손이라고 주장함

현재 통치자 : 셰이크 술탄 빈 모하마드 알 카시미

왕세자 : 셰이크 술탄 빈 모하마드 빈 술탄 알 카시미

 

알 카시미 왕조는 18세기에 라스 알 카이마와 키셈(아라비아만 남쪽 해안)에서 해양 강국으로 부상하면서 정권을 잡았습니다. 샤르자는 이 지역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 중 하나였으며 또한 아라비아만의 중요한 항구였습니다. 그래서 샤르자는 동쪽 해안의 향료 무역의 통제권을 장악하기 위해 많은 공격을 받았고 영국이 샤르자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지배자 가족과 영국인들 사이는 매우 안 좋았습니다. 마침내 1820년 평화 조략이 체결되었고 그 이후 샤르자는 무역, 석유, 관광 산업의 중심지로 변모하였습니다. 

 

▣ 셰이크 술탄 빈 모하마드 알 카시미

어릴 때 셰이크 술탄 빈 모하마드 알 카시미는 나라에 대한 뿌리 깊은 사랑으로 자랐습니다. 또한 지식과 교육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강한 열정을 키웠습니다. 교육에 대한 열정으로 Sharjah Industrial School에서 2년 동안 영어와 수학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지도자 일뿐 아니라, 저명한 역사가이자 작가이기도 합니다. 그의 가장 찬사를 받은 책은 “걸프에 있는 아랍의 불법 복제에 관한 신화”이며, 몇 권의 책을 더 출판했습니다.

 

◇ 라스 알 카이마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Al Qasimi

후손 : 선지자 모하마드 (SAW)의 후손이라고 주장함

⊙ 현재 통치자 : 셰이크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

왕세자 : 셰이크 모하마드 빈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

 

라스 알 카이마 왕실의 기원은 두 토후국이 같은 가족에 의해 지배되기 때문에 샤르자의 기원을 반영합니다. 셰이크 사우드(Sheikh Saud)의 라스 알 카이마 (Ras Al Khaimah) 국왕은 미시간 대학교에서 경제 및 정치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사망한 후 2010년 에미레이트의 통치자로 임명되었습니다. 그의 아들인 셰이크 모하마드는 크라운 프린스이자 라스 알 카이마의 부국장입니다.

 

◇ 아즈만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Al Nuaimi

⊙ 후손 : Al Bu Kharaiban

현재 통치자 : 셰이크 후미드 빈 라시드 알 누아미

왕세자 : 셰이크 암마르 빈 후미드 알 누아미

 

아즈만은 아랍 에미레이트에서 가장 작은 토후국이지만 문화적, 역사적으로 큰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Al Nuaimi 왕실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카타르로 연결되는 아랍 부족의 후손입니다. 이 부족은 아즈만을 권력의 자리로 만든 셰이크 라시드 빈 후미드 알 누아미(Sheikh Rashid Bin Humaid Al Nuaimi) 하에서 권력을 잡았다. 아즈만에서의 그의 통치는 Ras Al Khaimah와 Sharjah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 셰이크 후미드 빈 라시드 알 누아미

셰이크 후미드(Sheikh Humaid)는 아즈만(Ajman)의 10번째 통치자이자 아랍 에미레이트 최고위원회(UAE Supreme Council of Union)의 회원입니다. 셰이크는 아즈만을 작은 어촌에서 현대 대도시로 발전시켰습니다. 그는 두바이에서 초기 교육을 받은 후 이집트의 카이로로 갔습니다. 그의 유능한 지도력 아래 아즈만은 특히 경제 및 교육과 같은 분야에서 크게 발전했습니다. 또는 셰이크 후미드는 Ajman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를 설립하였는데 이 대학은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교육 성과 중 하나입니다.

 

셰이크 후미드는 국가의 자원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여성의 권리를 충분히 지지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여성 운동을 위한 최초의 지원 센터인 여성 협회를 설립하기까지 했습니다.

 

◇ 푸자이라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Al Sharqi

후손 : 샤키인 부족

현재 통치자 : 셰이크 하마드 빈 모하마드 알 샤키

왕세자 : 셰이크 모하마드 빈 하마드 빈 모하마드 알 샤키

 

푸자이라에는 풍부한 이슬람 역사가 뿌리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 아랍 에미레이트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이 있으며 에미레이트 지도상에서 매우 전략적인 위치를 자랑합니다. 고대 요새 및 사원의 유적에 의해 5세기까지 땅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푸자이라는 동쪽 해안의 지배적인 부족에서 유래한 Al Sharqi에 의해 통치됩니다. Al Sharqi 가족은 대중의 주목을 끌지 못하지만 그들의 업적은 여전히 ​​감탄할만합니다. 셰이크 하마드(Sheikh Hammad) 통치 이후, 푸자이라(Fujairah)는 인기 있는 관광지로 번성했습니다. 건강과 교육 분야에서도 큰 진전이 있었습니다.

 

▣ 셰이크 하마드 빈 모하마드 알 샤키

셰이크 하마드 빈 모하마드 알 샤키는 외교 및 국제 행사에서 아랍 에미레이트를 대표하기도 합니다. 아랍 에미레이트 왕실과 마찬가지로 셰이크 하마드는 영국의 군사 아카데미에서 해외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푸자이라의 통치자는 훌륭한 연설력과 영어와 아랍어에 능통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국제회의와 세미나에서 UAE 대통령을 대표하는 푸자이라의 통치자가 되었습니다.

 

◇ 움 알 쿠와인 로열 패밀리

⊙ 지배 가족 : Al Mualla

후손 : 알 알리 부족

현재 통치자 : 셰이크 사우드 빈 라시드 알 무알라

왕자 : 셰이크 라시드 빈 사우드 빈 라시드 알 무알라

 

Al Mualla 가족은 19세기까지 6,750명의 사람들과 함께 Al Ali Tribe의 수장이었습니다. 이 부족은 Nejd 출신이며 그때 우두머리는 셰이크 라시드 빈 마지드 알 무알라입니다. 이 부족은 후에 샤르자, 라스 알 카이마, 팔라즈 알 무알라의 움 알 쿠와인에 흩어졌습니다. 셰이크 라시드는 유명한 움 알 쿠와인 요새 건설을 담당했습니다.

 

▣ 셰이크 사우드 빈 라시드 알 무알라

현재 셰이크 사우드는 Cairo University of Economics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셰이크 사우드는 1973년 아랍 에미레이트의 외무부 장관을 지냈으며 1977년 움 알 쿠와인 경비대의 사령관으로 근무했습니다. 1979년 움 알 쿠와인 왕실의 수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투자 프로젝트를 감독하고 다른 지역 기업과 정부 기관을 설립하는 등 에미레이트의 문제에 대해 아버지를 지원함으로써 자신의 능력을 입증했습니다. 셰이크 사우드는 열성적인 바다 낚시꾼 일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낙타 경주 스포츠의 열렬한 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