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바이/보고 가게

아부다비 국제공항 경유(스톱오버)시 꼭 할 것 총정리

반응형

아부다비 국제공항을 경유해서 다른 나라로 가려고 하는데 환승 시간은 길지만 정작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아부다비 공항에서 시간을 허비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부다비 국제공항에는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연결 항공편을 기다리는 동안 공항을 둘러보거나 아니면 허기진 배를 채우거나 또는 고급스러운 라운지에서 쉴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아부다비 공항에는 3개의 터미널이 있습니다. 터미널 3은 주로 에티하드 항공 전용이며, 터미널 1과 2는 다른 항공사가 이용을 합니다. 각 터미널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으며, 각각의 터미널은 서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얼마만큼의 시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부터 움직이십시오. 시간이 없습니다.

 

◇ 배불리 먹기

아부다비 국제공항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음식 애호가라면, 터미널 1에 있는 Bricco Cafe 또는 터미널 3에 있는 Negroni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시아 요리를 맛보려면 Yum Cha를 방문하십시오. 아침에 긴 비행 후 배가 고프면 터미널 3의 아침 식사 카페인 Urban Food Market을 방문하십시오. 터미널 1에는 To Go라는 스낵 가게가 있습니다. 아부다비 국제공항의 스낵 전문점과 레스토랑은 특히 경유 시간이 짧은 경우 급하게 이용하시기에 적합합니다.  

◇ 쇼핑 하기

인상적인 시계 컬렉션을 손목에 차보고, 클래식하고 우아한 핸드백을 어깨에 둘러메고, 아부다비 국제공항의 상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브랜드의 다양한 향수를 뿌려보고~ 정말 시간이 팍팍 흘러갑니다.

정녕 아부다비 면세점은 쇼핑의 천국입니다. 과자 및 제과에서부터 고급 디자이너 의류에 이르기까지 아부다비 공항에서 쇼핑 중독자를 만날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현금이 없다면 아부다비 공항에서 AT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라운지에서 활력찾기

장거리 비행은 심신을 지치게 합니다. 그래서 반드시 잠시라도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공항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활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Al Ghazal, Al Reem, Etihad 및 Al Dhabi 라운지가 있습니다. 각 라운지에는 무료 스낵 및 음료, WiFi 및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잡지를 읽거나 TV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사전 예약이 필요한 반면 일부는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자는 Al Dhabi 라운지는 요금을 지불하고 이용을 할 수 있지만 에티하드 프리미엄 라운지는 꼭 예약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에티하드 비즈니스 또는 일등석 승객은 사전 예약 없이 에티하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스파에서 스트레스 해소

장시간 비행한 후 피곤하다면 아부다비 국제공항 1 터미널의 토사 스파에서 시차로 인한 피로와 여행 피로를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매니큐어와 페디큐어부터 아로마 테라피, 전신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력을 주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여 신체의 기능을 재 활성화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뷰티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 잃어버린 잠자기

비행기를 타기 전에 터미널에서 여러 시간을 기다리고 있으면 피곤해져 눈을 감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아부다비 공항에는 잠을 잘 수 있는 슬리핑 팟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이나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편리한 충전 스테이션이 제공됩니다. 슬리핑 팟은 에티하드 환승 데스크, 도착 복도 및 2층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수하물 보관시설도 있습니다. 수하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아주 꿀 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부다비 시내 탐험

체류시간이 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공항에서 나와 아부다비의 상징적인 랜드 마크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아부다비 공항 근처에는 수많은 호텔이 있어 편안하게 쉬면서 재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활동적인 여행객이라면 셰이크 자이드 모스크를 방문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샹들리에와 가장 큰 카펫을 보십시오.

 

레오나르도 다빈치(Leonardo Da Vinci) 등의 유명한 작품을 전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인 루브르 아부다비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쇼핑홀릭이라면 아부다비 최고의 쇼핑몰인 야스 몰도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쇼핑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 아부다비는 페라리 월드, 워너 브라더스와 같은 모험적인 어드벤처 놀이동산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은 비록 다른 나라로 가려고 경유를 하는 경우이지만 다음에는 꼭 아부다비에서 내리십시오.

그때는 다양한 언터테인먼트와 럭셔리한 경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비용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많이 있으니까요.

그때는 '아부다비를 보았다'가 아니라 '아부다비를 즐겼다'라는 표현을 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두바이 > 보고 가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바이 공항 주변 호텔  (0) 2019.10.17
두바이 공항 라운지  (0) 2019.10.16
아부다비 게임콘(ME Games Con)  (0) 2019.10.13
두바이 도심탐방(Palm Jumeirah)  (0) 2019.10.12
두바이몰 분수쇼  (0) 2019.10.04